장애학생체전 보고사항·종목별 경기단체 지원 등 심의·의결

울산시장애인체육회는 16일 제33차 운영위원회와 2023년 제1차 생활체육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실에서 열린 제33차 운영위원회에서는 제17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개최 등 보고사항 3건과 종목별 경기단체 지원에 대한 사항 등 심의사항 2건을 심의·의결했다.
이어 울산시설공단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년 제1차 생활체육위원회에서는 2022년 장애인체육 주요 사업실적 보고와 2023년도 생활체육 교실 선정 등 심의사항 3건을 심의·의결했다.
각 위원회 개최에 앞서 운영위원회와 생활체육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운영위원회는 김석만 울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위원장으로 위촉됐고, 위원은 8명으로 구성됐다. 운영위원회 기능은 장애인체육회 운영 및 업무집행, 예산 및 결산, 선수 강화훈련 기본계획수립, 팀창단 및 우수 선수 발굴 육성, 기타 이사회에서 위임된 사항들을 심의한다.
또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에는 신의식 울산시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이 위촉됐으며, 위원으로는 장애인생활체육 활성화를 장애인 관련 단체 및 생활체육 관련 인사 등 외부인사 5명을 포함한 8명이 위촉됐다.
생활체육 위원회 기능은 장애인생활체육의 기본방침, 구·군 장애인체육회 지원, 기타 장애인체육에 관한 사항들을 심의한다. 김지은 기자
저작권자 © 울산제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