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공구, ‘가을 만들기 세트’ ‘할로윈 만들기’ 출시
아트공구, ‘가을 만들기 세트’ ‘할로윈 만들기’ 출시
  • 이주복 기자
  • 승인 2021.10.1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트공구
사진제공= 아트공구

미술재료 만들기 전문 주식회사 오늘의 미술 도매 전문 플랫폼 아트공구가 자체 개발한 미술 교구 10월 만들기 추천 ‘가을 만들기 세트’ ‘할로윈 만들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트공구의 DIY 키트들은 단순한 어린이 장난감이 아닌, 100명의 미술 교육 선생님들의 검수 과정으로 정확도와 신뢰도를 갖춘 미술 교구다. 아이들의 예술적 소망과 감성, 창의력을 키워주고 다양한 미적 경험을 할 수 있다. 유아 누리과정, 통합 교과 과정을 기반으로 영상 가이드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월 미술 만들기로 추천하는 가을 만들기 7종 세트는 ‘허수아비 조명등’ ‘사군자 종이액자’ ‘바람개비’ ‘잠자리 피리’ ‘종이 요술 나비’ ‘날아오르는 무당벌레’ ‘스크래치 그리기’ 등으로 구성된다. 그 외에도 할로윈 만들기 시리즈는 ‘사탕 바구니’ ‘호박등‘ ’할로윈 조명등 만들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실내 및 가정 학습이 주를 이루는 요즘, 가정에서 엄마표 미술놀이에 적합한 미술 교구다.

그리기, 만들기, 꾸미기 등의 통합적 활동으로 아이의 흥미와 관심을 끌어내고 표현을 통한 성취감,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다. 

현재 아트공구는 미술 용품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구매수량이 많을수록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금이나 기프티콘을 선택할 수 있다. 적립 예정의 금액을 기부할 수도 있는 선택지도 고객에게 제시해 적립금 기부를 선택할 경우 난민 보호를 위해 유엔난민기구에 전달하는 등 기업의 이익에 더불어 사회공헌을 잊지 않는 ‘착한 기업’에 앞장서고 있다.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