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환원 ‘클릭’
지역환원 ‘클릭’
  • 강은정 기자
  • 승인 2013.12.04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銀 노조 ‘경은 지킴이’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경남은행 노동조합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경남은행 지역환원 운동을 펼친다.

경남은행 노조는 오는 15일까지 ‘경은 지킴이 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경은 지킴이 페이스북(www.facebook.com/knbguard)’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응원 댓글, 공유 등을 하면 된다.

경남은행 노조는 참여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 도넛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준다.

노조는 또 ‘좋아요’ 클릭 한 건에 2천원을 적립해 가정형편이 어려워 수술비를 마련하지 못하는 지역아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목표금액은 500만원이다.

김병욱 노조위원장은 “경남은행 지역환원 민영화 성공을 위해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노조는 ‘경은 지킴이 블로그(www.naver.com/knbguard)’도 개설해 경남은행 지역환원 민영화의 정당성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

노조는 경남은행 지역환원 염원을 담은 경남, 울산 지역민 108만명의 서명지를 정부에 전달하고 지난달 20일부터 천막농성을 벌이는 등 오프라인에서도 경남은행 지역환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강은정 기자


인기기사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